The smart Trick of 선릉역 That Nobody is Discussing

과거 안내방송의 성우조차도 '선능'이라고 했었다. 강희선으로 교체된 후에는 '설릉'으로 발음한다.

쫑이랑 쭘이랑(sapphire_jjongjju) 님을 이웃추가하고 새글을 받아보세요 취소 이웃추가

- 엄청 매우 담백하게 콩을 갈아내는 건강 맛집. 콩비지는 일반/김치/버섯/무 등의 메뉴가 있고,

[선릉 머무를 정 세이로무시] 점심특선으로 먹은 편백찜, 카이센동 / 조용한 룸이 있는 선릉역 맛집

저녁시간에 가면 늘 대기가 있지마 금방금방 빠집니다. 저녁에 바쁜만큼 술 먹는 사람들이 많아서 술 먹고 떠들기 좋은 곳입니다. 족발은 약간 매콤하고 쫀득하니 정말정말 맛있습니다.

선릉역은 대표적인 개념환승역으로 꼽히는데, 환승 시 에스컬레이터 하나로 타고 올라가는 간단한 환승구조를 가지고 있고, 엘리베이터도 수인·분당선은 한국철도공사 관할이기에 닫힘 버튼이 작동한다.

열한시반부터 한시까지 늘 줄을 서기 때문에 아주 일찍 가거나 열두시반 이후에 타이밍을 맞춰야 click here 한다.

아마트리치아나 같은 살짝 매콤한 토마토소스 파스타를 슬쩍 추천해봅니다.

맛없기도 힘들겠쥬 -? ㅎㅎ 점심보다는 회식장소로 추천하는 곳. 근데 여기 콩나물 국밥 집인가보다..

“주차가 조금 힘들어요. 밤에 살짝 시끄럽긴한데 그건 선릉역 어디나 그럴 것 같아요. 전 에어컨 좀 오래된 곳에 살았는데 살짝 여름에 덥게 느껴져요.”

좋은 경험의 부동산, 집토스 ✓담당 공인중개사와 직접 계약! 고객들이 극찬한 부동산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.

국어 문법 로마자 표기법에서 예시로 많이 나온다. 그러나 '선능'이라고 발음하는 경우가 많다. 비슷한 예시로 병점역과 학여울역이 있으며 이 노선들도 각각 [병점녁], [항녀울녁]이라고 발음해야 맞으나 [병쩜녁], [하겨울녁]이라고 발음하는 경우가 많다.

본 블로그의 맛집 선정 기준은 네이버에 나온 방문자, 블로그 리뷰 수와 리뷰 글들을 보고 선정했습니다.

간단하게 먹자고 시켰는데 늘 생각보다 양이 많아 먹느라 힘들었던 기억 ㅋㅋㅋㅋ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